고객서비스 안내

  • 고객참여
  • 고객서비스 안내

고객의 입장에서 업무를 친절하고 신속ㆍ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업무를 친절하고 신속ㆍ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고객참여입니다.

전화ㆍ문자(40자 이내)상담 1644-8000

  •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입니다(토ㆍ일요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1644-8100(사업주훈련)

전화 및 문자상담

  • 전화ㆍ문자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 (토ㆍ일요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1644-8000번으로 문자를 주시면 전담 상담원이 관련 내용을 확인하고 답문자를 드립니다. 간단한 문의,상담은 문자 40자 이내
  • 1644-8100번은 전화상담만 가능합니다.(문자상담 불가)

국민신문고 통합운영 안내

  • 우리 공단 민원서비스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해 통합 접수ㆍ처리됩니다.
  • 본인확인을 위한 실명인증(공공I-PIN, 공인인증서, 휴대전화, 외국인등록번호)을 거치신 이후에 민원 신청ㆍ확인이 가능합니다.
    (공단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여부와 별개로 운영)
  • 국민신문고 본인인증, 민원신청 오류 문의처 : 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1600-8172)
  • 본문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휴대폰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고객참여 > 민원신청]은 고객참여 간소화 추진으로 일반문의, 불편불만, 고객칭찬, 고객제안 등
    고객참여 게시판이 [민원신청]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민원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