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제안

  • 고객참여
  • 고객제안
  • 민원 작성

[민원 접수ㆍ처리 안내]

  • 우리 공단 민원서비스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해 통합 접수ㆍ처리됩니다.
  • 본인확인을 위한 실명인증(공공I-PIN, 공인인증서, 휴대전화, 외국인등록번호)을 거치신 이후에 민원 신청ㆍ확인이 가능합니다.
    (공단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여부와 별개로 운영)
  • 국민신문고 본인인증, 민원신청 오류 문의처 : 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1600-8172)
  • 본문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휴대폰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하신 민원은 [고객참여 > 나의 민원] 처리 과정 및 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