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1644 - 8000

전화ㆍ문자상담(40자 이내)

사업주 훈련, 일학습병행,
NCS개발 및 활용 관련 문의

1644 - 8100

전화상담

0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구) 나의 민원

  • 고객참여
  • (구) 나의 민원
  • 「고객참여」는 평생능력개발, 자격시험, 외국인고용지원 및 해외취업, 숙련기술장려와 기능경기 등 공단에서 수행하는 사업에
    대한 문의와 제안 등을 접수, 확인하는 홈페이지입니다.
  • 큐넷, NCS 등 공단사업 개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이후 해당 홈페이지에서 「고객참여」 홈페이지로 접속하신 경우, 다시 한번 본인 확인 절차(실명제 운영)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개인정보의 오남용을 막기 위한 절차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용자 인증정보는 60분 동안 유지됩니다.)

2019년 1월 1일부터 [(구)나의 민원]서비스가 종료 됩니다. 2018년 5월 31일 23:59 이전에 접수된 민원 확인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전자민원(민원신청하기)의 휴대폰 인증을 통하여 확인요청 바랍니다.